모든걸 포기하고 싶을때 (이 기사를 꼭 읽어보세요)

모든걸 포기하고 싶을때 꼭 읽어봐야 하는 기사입니다~

포기하고 싶은건 지쳤다는건 다 노력했다는 증거죠. 지금 이 순간에 세상 힘들 수도 있지만 어쩌면 내일은 또 다시 시도해보고 싶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순간에 급한 결정을 하지 않은게 좋습니다.

그리고… 노력했다는 만큼 쉬어야 합니다.

물론 다 미래 위해서 하는거지만 지금 이 순간 떨 중요하지 않습니다. 미친 뜻이 미래나 꿈 위해서나 노력하다가 현재 잃으면 안됩니다, 여러분~

첫번째는 포기하고 싶을때 무엇을 위해서 시작했는지 기억해봐야 됩니다~ 지금은 꿈이나 어떤 목표가 당신의 지쳤단 몸과 마음 보다 아무것도 아닌것 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건 딱 지금이에요. 너무 피곤하고, 지치고, 마음이 엄청 아플때 사람은 냉정하고 신중히 생각할 수가 없잖아요? 그게 단연한거에요. 지금 제일 먼저 해야 하는건 머리속에 있는 모든 문제 과제 내버려두는것이에요.

몸은 누워서 쉴 수는 있지만 마음과 머리속은 항상 깨어나 있죠. 조차 잠 잘때도,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으면은…


그래서 모든 힘들고 나쁜 생각 좀 내버려두세요…!

 당신은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자책 좀 하지마요 ! 어?
 당신은 누구보다 더 자기를 아끼고 사랑해야 합니다.

 모든걸 포기하고 싶으시면… 잠시 멈추고 자신을 물어봐봐요:

1. 내가 지금 당장 이 순간에 원하는게 뭐에요?
2. 내가 그냥 원하는게 뭐에요, 지금 이 순간 말고요? 내 꿈은 뭐에요?
3. 내가 존경하는 사람은 나라면 지금 어떻게 했을것 같아요?

4. 내가 원하는대로 사는건 맞아요? (이건 진짜 중요해요 여러분. 지금 미친 뜻이 노력한다는건 지쳤다는 건 다 자기 선택 때문인걸 깨달아야 됩니다. 그래야 마음속 시원해진다. 그리고, 혹시 자기의 진짜 바라는 선택 아니고 누군가의 시선이나 기대에 미치려고 노력했다면 생각해보세요, 이걸 정말 중요한가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성공한 사람은 돈 많이 있는 사람이 아니에요. 좋은 회사에 다니는 사람도 아니에요. 시험 잘 본 사람도 아니고 좋은 사람이랑 결혼했던 사람도 아닙니다. 성공한 사람은 자기의 시선 따라 살아가는 사람이죠. 쉽게 말하자면 자기 마음대로 살아가는 사람이죠. 행복하게. 그게 어떻겠든.

 사람마다 상황이 다를 수도 있으니까… 일단 냉전하게 생각해 봐야 됩니다.

어떤 사람한테 지금까지 노력하는 방식 바꿔야 성공할 수 있고 .
그런 말이 있는데요 “같은 짓을 하면서 다른 결과를 바라는건 멍청한거에요”
그리고 어떤 사람을 지금 마음껏 숴어야 조금 더 버티고 성공할 수 있고…
그게 뭐든 지금 세상 힘들면 잠깐 멈추고 자기의 마음을 들어봐야 합니다.

 다만 마음도 몸 처럼 피곤할 수도 있다는걸 명심해야 됩니다.

위에 했던 말 위로 될 수 있을지 몰라서요 혹시나에서 공감 되는 명언 몇개 쓸겁니당^^

“지쳤다” 는 노력한 증거.
“실패했다” 는 도전했다는 증거.
“긴장된다” 는 그만큼 진심의 증거.
“그만 둘까” 는 지금까지 희망을 버리지 않고 있던 증거.
“솔직할 수 없다” 는 그만큼 상대를 생각하고있는 증거.

“버티지 않고 꼭 슬퍼해야 하는 날은 있다. 괜찮아, 항상 행복할 수는 없어요. 다 완벽할 수는 없어요.”
(누구꺼 명언이냐면 제명언이다 ㅎㅎ)

포기하고 싶은 바로 그 1분을 참아내야 됩니다. 이 순간을 넘어야 그 다음 문이 열린다. 그래야 원하는 세상으로 갈 수 있다.”
– 김연아 조언

 “모든것을 무너졌다. 하지만 인정하는 방법을 배웠다.. 포기라는 용기는 새로운 시작이 되었다.”
(이 명언 어디서 봤는지 이제 기억도 안나네요 최송해요 여러분 ㅠㅠ)

“그때.. 나는 살고 싶지 않았거든… 이왕이면 경치 좋은 데서 마지막을 보내는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 그런데 여행하면서 깨달았지. 살기 싫을 뿐 죽고 싶은 건 아니라는 거 그냥 난 위로가 필요했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삶은 아니지만 그래도 살아도 된다고 살아야만 한다고 누가 말해줬으면 좋겠더라.”
– 사랑의 불시착에서 나오는 대사입나다

마지막이지만 가장 중요한건 !

 당신의 인생 해피엔딩은 당신이 어디에서 이야기를 멈추느냐에 따라 달려 있다는걸 잊지 마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모든걸 포기하고 싶을때 (이 기사를 꼭 읽어보세요)

toyoutheart ∞ 다른 기사를 보기:

이태원 클라쓰 명대사 모음 (박새로이 명언)
멸망이 들어왔다 (드라마 명대사 1-16회)
디즈니 영어 명언 — 명대사 모음 (감동적인 글귀)
예뻐지는법 — 성형 없이 얼굴 예뻐지는 방법 (외모 예뻐지기)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