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이루어지지 않은 이유 (우울하지 말고 꿈 이루업시다)

꿈이 이루어지지 않은 이유 (우울하지 말고 꿈 이루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꿈이 대체 왜 이루어지지 않은지 궁금하시면 이 기사룰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자, 이 순간부터 우울증 끝 모든 꿈이 이루어집시다!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지 않은 이유 30가지:

1. 꿈은 있지만 꿈 위해서 하는것도 없고 계획도 없어요

2. 꿈은 있는데 게획 도 있지만 하는게 없어요

3. 꿈도있어요 계획도 있는데 미친 뜻이 노력하지만… 꿈은 왜 이루어지지 않은지? 그리고, 왜 어떤 사람들의 꿈은 쉽게 이루어지고 다른 사람들은 힘을 다해 투쟁하지만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걸까요?

그게 왜냐하면,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꿈을 이루게 해주고 자신의 꿈을 이룰 자격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합당하다는 것을 자신에게 스스로 증명하려는 노력으로 스스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여러분, 행복하게 살아가려는 결정은 생활 방식이 된 순간부터 모든 꿈이 이루어진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여러분의 인생은 여러분의 마음 겨울이에요. 여러분 집중해주고 관심 해주는 것들 제일 많은 뜻이에요. 예를 들면, 노랑색 차동자를 계속 생각하면은 이 자동차를 의식하게 매우 쉽게 됩니다.
기회에 대한 계속 생각하면, 기회를도 되게 쉽게 의식할 수 있다. 매일 뭘 때문에 화내면서 화를 낼 이유들 되게 쉽게 찾을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생각이 됩니다. 우리 인생은 마찬가지고.

그러니깡 자기 자신의 좀 지켜보세요, 여러분^^

4. 꿈 이루어지지 않은 4번째 그리고 아주 간단한 이유는 – 과거에요.

보세요 여러분, 그것은 진짜 간단합니다. 새로운 것은 당신의 삶에 자리를 필요합니다. 새 스니커즈에 선반 공간이 필요 하듯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삶과 마음 속에 잡을 자리를 있어야 합니다.~

꿈이 이루어지는 법

5. 꿈이 이루어지지 않은 아주 중요한 이유 – 필요함.

이 이유가 뭐냐면… 뭔가를 미친 뜻이 원할때 필요할때 꿈이 우주 평형의 법칙을 위반합니다. …이건 설명하기 진짜 어려운데요… 흠… 어! 막 꿈이 이루어져려면 지금 있는 것들을 감사하고 꿈이 이루어지는것 처럼 살아야 되잖아요? 근데 꿈 집작하면은 만족도 없고 지금도 없잖아요?

그리고, 미친뜻이 노력해야 성공할 수만 잇다는 말 정말 뻥이야 뻥입니다 여러분. 성공은 어떤 곳이 아니고, 길이에요! 즐기면서 꿈을 이루어져야죠. 막 에를 들어, 어떤 사람은 그림 그리기 엄청 좋아하는데 매일 10시간 쯤 연습해요. 근데, 이렇게 10시간 동안 연습해도 막 몸이 좀 피곤하지만, 속은 시원하고 되게 뿌듯하고? 그런 느낌이 있어야죠… 막 지치고 화나고 그런 느낌 말고요.
 

정말 좋은 명언 있는데요 “너무 많이 생각하면 자신의 마음의 목소리를 드는게 어려워진다. 아주 열심히 원한다면 꿈이 이루어지는것은 어려워진다. 자신에게 솔직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한테도 솔직할 수는 없다.”
(사실은 제 명언이다 ㅋㅋㅎㅎ)

근데요, 꿈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비밀은 무엇인지 아세요?

자기 자신의 꿈을 이룰 자격이 있다고 믿는것과 꿈이 이루어 졌다고 믿는것입니다.

해 보세요~ 잘 됐나요?

자, 그럼 이제부터 당신의 꿈은 현실이 된 것처럼 살아버세요. 믿음은 한순간이 아니라 항상 당신과 함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꿈한테 익속해 보고 꿈이 이루어진것 처럼 행동해 보세요 ~

그래야 당신의 꿈은 더 빨리 당신의 인생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이제 좀 감이 와요? 제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 ㅎㅎ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꿈이 이루어지지 않은 이유 (우울하지 말고 꿈 이루업시다)

toyoutheart ∞ 다른 기사를 보기:

스타트업 명대사 모음 (드라마속 명언)
_예뻐지는법 — 성형 없이 얼굴 예뻐지는 방법 (외모 예뻐지기)
모든걸 포기하고 싶을때 (이 기사를 꼭 읽어보세요)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